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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깨 통증 사라지는 초간단 운동 배우기 1강. 소개 영상

강의안내

안녕하세요
어깨 통증 사라지는 초간단 운동 배우기 강의를 하게 된 이효환 입니다.

4050세대의 '건강한' 인생 2막을 꿈꾸는 수강생분들을 위해 강의를 준비했습니다.
이 강의를 통해서 수강생분들과 함께 소통하고 고민을 함께 나누며 공감하겠습니다.

1.소개 영상
2.어깨 관절 움직임과 호흡요령
3.팔이 (등)뒤로 안 올라갈 때 하는 운동,스트레칭 1부 (도어앵커,밴드)
4.팔을 머리 뒤로 하는 동작에 필요한 운동,스트레칭 1부 (도어앵커,밴드)
5.팔이 잘 들어지지 않을 때 하는 운동,스트레칭 1부 (도어앵커,밴드)
6.위밍업 개념과 스트레칭 종류 호흡요령 (밴드 벌리기 활쏘기)
7.팔이 (등)뒤로 안 올라갈 때 하는 운동과 스트레칭 2부 (철봉설치,탄성밴드)
8.팔을 머리 뒤로 하는 동작에 필요한 운동과 스트레칭 2부 (철봉,탄성밴드)
9.팔이 잘 들어지지 않을 때 하는 운동과 스트레칭 2부 (철봉,탄성밴드)
10.불안정한 날개 뼈 Depression 운동 (철봉 밴드, 의자)
11.자주 반복되는 어깨 통증을 위한 안정성 운동 (레돈도,푸쉬업 ,복부)
12.평생 하나도 못해본 팔굽혀펴기(푸쉬업) 배우기 1탄 (가슴 전거근)
13.푸쉬업 배우기 2탄 (넥슬링, 디프레션)
14.짐볼 푸쉬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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효환샘 강사

수강인원 142

1:1상담 0

강좌수     5

강사소개

1.

소개 영상

03:2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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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

어깨 관절 움직임과 호흡요령

06:1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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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

팔이 (등)뒤로 안 올라갈 때 하는 운동,스트레칭 1부 (도어앵커,밴드)

08:21

0%

4.

팔을 머리 뒤로 하는 동작에 필요한 운동,스트레칭 1부 (도어앵커,밴드)

07:03

0%

5.

팔이 잘 들어지지 않을 때 하는 운동,스트레칭 1부 (도어앵커,밴드)

10:2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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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

위밍업 개념과 스트레칭 종류 호흡요령 (밴드 벌리기 활쏘기)

05:33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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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

팔이 (등)뒤로 안 올라갈 때 하는 운동과 스트레칭 2부 (철봉설치,탄성밴드)

05:06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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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.

팔을 머리 뒤로 하는 동작에 필요한 운동과 스트레칭 2부 (철봉,탄성밴드)

04:1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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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.

팔이 잘 들어지지 않을 때 하는 운동과 스트레칭 2부 (철봉,탄성밴드)

04:5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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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

불안정한 날개 뼈 Depression 운동 (철봉 밴드, 의자)

04:14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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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

자주 반복되는 어깨 통증을 위한 안정성 운동 (레돈도,푸쉬업 ,복부)

05:20

0%

12.

평생 하나도 못해본 팔굽혀펴기(푸쉬업) 배우기 1탄 (가슴 전거근)

10:52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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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

푸쉬업 배우기 2탄 (넥슬링, 디프레션)

06:41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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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

짐볼 푸쉬업

02: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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